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loading

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는 자연인이다 회차별 정보 567 604 605 다시보기

 

 

 

 

나는 자연인이다 579회에서 김상주의 이야기를 소개했습니다. 김상주씨는 산에서 자연과 함께 살기를 선택한 자연인으로, 그의 삶이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과 영감을 주었습니다. 그는 버려진 물건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으며 그만의 방식으로 산에서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삶을 살고 있습니다. 김씨의 삶은 단순한 생존을 넘어 자연과의 조화와 창조적인 태도를 추구하는 그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의 이야기는 우리에게 현대 사회에서 벗어나 자연에서 진정한 자유와 행복을 찾을 수 있는 가능성을 제시합니다. 더 많은 정보는 관련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604회는 자유로운 영혼과 자연인인 김정일의 이야기를 소개했습니다. 그 에피소드는 자연 속에서 소박하고 소박한 삶을 추구하는 김정일의 일상을 담았습니다. 그는 거친 자연 환경에서도 최소한의 것으로 최고의 삶을 만들어 내며 자연과의 공생을 실천합니다. 김씨는 자연에서 직접 채취한 강모와 갯벌로 식탁을 가득 채우고, 벌집 관리 등의 일을 통해 자연과 하나 되는 삶을 삽니다. 그 프로그램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삶이 자연 속에서 주는 평화와 여유를 전달하고, 도시 생활에서 벗어나 자연과 함께하는 삶을 갈망하게 만듭니다. 김씨의 이야기는 자연이 우리에게 주는 선물과 그 안에서 발견되는 삶의 진정한 가치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합니다.

 

 

 

 

"나는 자연인이다"의 605화는 자연인 윤삼현의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그 에피소드는 자연에서 단순하고 단순한 삶을 추구하는 윤삼현의 일상을 조사하고 현대 사회의 복잡함에서 벗어나 자연과 하나 되는 삶의 의미를 탐구합니다. 윤삼현씨는 산에서 자급자족하는 삶을 살고, 그의 삶의 철학과 자연으로부터 얻는 평온함을 공유합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프로그램의 다시보기 서비스는 여러 플랫폼에서 제공되고 있습니다. 공식 MBN 웹사이트는 최신부터 과거까지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제공하며, 정기적인 품질과 고화질의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사용자를 위한 MBN 앱에서 동일한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으며, 시청자는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다양한 정의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회차별 정보 567 604 605 다시보기 나는 자연인이다 회차별 정보 567 604 605 다시보기 나는 자연인이다 회차별 정보 567 604 605 다시보기
나는 자연인이다 회차별 정보 567 604 605 다시보기 나는 자연인이다 회차별 정보 567 604 605 다시보기

반응형